컨텐츠 바로가기

11.01 (금)

SKT, 15∼26일 '0틴위크'…중고생에 데이터·먹거리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SK텔레콤, 중고생 대상 '0 틴 위크' 개최
(서울=연합뉴스) SK텔레콤이 1020 컬처브랜드 '0'(영) 혜택의 일환으로 이 달 15일부터 26일까지 '0틴 위크'를 개최, 시험이 끝난 전국의 중고생 고객들에게 풍성한 데이터 혜택과 각종 놀거리·먹거리를 선물한다고 12일 전했다. SK텔레콤을 이용중인 중고생은 1주일간 이용 가능한 무료 데이터 2GB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5,000명은 PC방 이용권, 화장품, 떡볶이, 만화카페 이용권, 치킨, 해피머니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제공] photo@yna.co.kr (끝)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이달 15일부터 26일까지 '0틴 위크'를 개최하고 시험이 끝난 전국의 중고생 고객에게 데이터 2GB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1020 컬처브랜드 '0(영)' 혜택의 일환이다.

이 기간 매일 선착순 5천명에게 PC방 이용권, 화장품, 떡볶이, 만화카페 이용권, 치킨, 해피머니상품권도 준다.

'0틴 위크'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영한동' 웹사이트(www.younghandong.com)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데이터 혜택은 15일 오전 9시부터 26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응모 일별 혜택은 해당 기간 매일 오후 6시 정각부터 신청할 수 있다.

상세한 혜택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연합뉴스

[SK텔레콤 제공]



srcha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