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롯데하이마트, 업계 최초 고객참여형 '라이프스타일관'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롯데하이마트가 선보인 차세대 라이프 스타일관./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업계 최초 고객참여형 '라이프스타일관' 오픈

롯데하이마트가 국내 가전유통업계 최초로 고객 참여와 스토리를 중심으로 한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은 상품 판매 중심으로 운영되는 기존 커머스 애플리케이션(앱)과 달리 고객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이번에는 신혼 부부 등 총 11개 이야기 콘텐츠가 준비됐다.

롯데하이마트는 고객의 생애 주기별 이야기와 함께 그에 알맞은 주거 공간 스타일을 이미지화 하는 한편, 이미지 속 상품의 태그를 터치하면 정보 및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 고객이 스토리에 직접 댓글을 달 수 있고, 소셜네트워크에 공유할 수도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올해 안으로 콘텐츠 스크랩 기능, 고객이 직접 콘텐츠를 등록할 수 있는 기능 등을 보강할 계획이다.

롯데하이마트 문총 온라인기획팀장은 "사용자의 참여, 스토리텔링 등 소셜네트워크가 가진 특징을 살려, 고객들이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연말까지 고객들이 직접 컨텐츠를 업로드하고 공유하는 진정한 의미의 고객참여형 커머스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민서 기자 min0812@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