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영상] 300m 날아간 풍등...'저유소 폭발' 경찰 CCTV 공개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CTV는 4개로 이뤄져있습니다. 4개를 시간별로 이렇게 연결하겠습니다. 풍등이 위에 올라오고 있습니다.

풍등이 위로 올라오고 피의자가 풍등을 날리는 겁니다. 그리고 피의자가 놀라서 달려오는 화면입니다. 이 풍등 방향으로.

저장소가 이쪽에 있는데 이 앞에 저장소가 있기 때문에 저장소 쪽으로 날아가기 때문에 놀라서 같이 쫓아가는 방향입니다.

쫓아가는 장면입니다. 피의자 풍등 쪽으로 계속 쫓아가면서 화면이 바뀝니다. 현재 피의자는 이쪽 방향이 오른쪽이고 풍등은 여기 날아가고 있습니다.

풍등이 이렇게 날아가다가 피의자는 이쪽에서 지금 지켜보면서 이걸 보는 상황입니다. 풍등이 여기로 떨어지는 상황입니다.

피의자는 계속 지켜보고 있는 상황이고 지켜보면서 여기에 떨어져서 연기가 나는 것을 확인하고 여기를 지켜보는 상황입니다.

피의자가 지켜보고 있고 유류저장고에 풍등이 떨어져서 연기가 나는 장면을 보고 그리고 가는 장면이 나옵니다.

그래서 풍등이 떨어져서 점점 불이 붙으면서 잔디가 시커멓게 타들어가면서 불길이 옆으로 번지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 이 장면에서 폭파되는 장면입니다. 그 시간에 연결한 화면입니다. CCTV가 20초마다 계속 움직이면서 화면을 비추기 때문에 부득이 그 시간타임으로 해서 화면이 있는 걸 잘라서 연결해서 보여드렸습니다. 이상입니다.

▶ 24시간 실시간 뉴스 생방송 보기

▶ 네이버 메인에서 YTN을 구독해주세요!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