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1 (화)

세븐일레븐, 인도네시아 맥주 '엘 디아블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세븐일레븐이 인도네시아 맥주 '엘 디아블로 500ml'를 한정 출시했다./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 인도네시아 맥주 '엘 디아블로'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스포츠 축제를 기념해 인도네시아 인기 맥주 '엘 디아블로 500ml'를 한정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엘디아블로 500ml'는 인도네시아 국민맥주 회사로 알려진 '발리하이'에서 생산하는 에일 계열의 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4.9%다. 싱그러운 홉향과 부드러운 거품이 일품으로, 진하고 깊은 맛이 특징이다. 출시를 기념해 4캔에 1만 원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가성비 높은 '4캔 1만 원' 행사와 다양하고 차별화된 맛으로 수입맥주 인기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수입맥주 매출 비중은 매년 꾸준히 증가하며 올해 상반기 56.3%를 차지하는 등 주력 주류에 올라섰다.

추상훈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담당 MD는 "주요 경기가 모두 저녁 시간대에 포진되어 있는 만큼 경기를 관람하며 편의점에서 맥주와 야식거리를 구매할 소비자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며 "세븐일레븐 '엘 디아블로' 맥주와 함께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면서 경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민서 기자 min0812@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