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SK C&C, 빅데이터 기반 건강관리 서비스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는 24일 AIA Vitality X T건강걷기 서비스 출시

개인 맞춤형 휴먼 코칭 서비스 가능해 질 예정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선윤 기자 = SK㈜ C&C가 빅데이터 기반 건강관리 서비스를 출시한다.

SK㈜ C&C는 14일 AIA생명·SK텔레콤과 'AIA Vitality X T건강걷기'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한 협약을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AIA Vitality X T건강걷기' 서비스는 오는 24일 출시된다. 한국인의 생활 및 소비 패턴을 반영한 맞춤형 건강 관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SK㈜ C&C는 향후 인공지능 서비스 에이브릴을 접목해 개인 특성 뿐 아니라 환경적 특성도 반영한 개인 맞춤형 휴먼 코칭 서비스도 가능케 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AIA Vitality X T건강걷기'는 리워드 제공을 통해 사람들의 건강관리·생활습관 개선 등을 유도한다는 취지에 맞게 제공되는 리워드 프로그램의 제공 혜택도 국내에서 가장 크다.

SK텔레콤 고객과 AIA생명 고객은 Vitality 앱을 다운받고 주 단위 걷기목표를 달성하면 매주 3000원, 월 최대 1만2000원씩 총 6개월 간 통신요금 할인 또는 매주 스타벅스 커피 1잔·뮤직메이트 400회 음악듣기·영풍문고 4000원 상품권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10년 통신비 지원' 이벤트도 실시한다. 서비스 출시일로부터 8주 동안 주간 목표 달성자 중 추첨을 통해 총 8명에게 10년치 통신비에 준하는 1200만원 지급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안정옥 SK㈜ C&C 사업대표는 "향후 SK㈜ C&C가 보유한 신기술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접목해, 서비스 이용자들이 건강한 행동 습관 변화를 즐길 수 있도록 뒷받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성원 SK텔레콤 MNO사업부장(사장)은 "앞으로도 SK텔레콤은 고객이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도록 다양한 변화와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할인 혜택을 선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sy625@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