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올리브영, 충전식 기프트카드 출시…"결제수단 확대로 서비스 질 UP"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충전식 선불카드
모바일 앱카드 등록 기능으로 편리함 더해
오는 31일까지 기프트카드 론칭 기념 CJ ONE 포인트 페이백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기프트카드’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는 카드형 상품권으로, 원하는 금액만큼 충전해 현금처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CJ ONE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에 기프트카드를 등록하면 모바일 결제 수단인 앱 카드로도 사용할 수 있다.

충전 방법은 두 가지다. 매장에서는 신규 기프트카드에 한해 1만원부터 최대 50만원까지 만원 단위로 자유롭게 충전할 수 있다. 사용하던 카드에 추가 충전을 원할 경우에는 CJ ONE 모바일앱을 통해 5000원부터 충전해 재사용할 수 있다.

기프트카드 2종은 올리브영의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녹색’과 '주황색'으로 각각 제작됐다. 녹색 카드는 올리브영이 지향하는 쇼핑 놀이터의 콘셉트를 시각화했다. 주황색 카드에는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의 아이콘을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단순 결제 수단에서 나아가 ‘소유하고 싶은 카드’, ‘선물하고 싶은 카드’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올리브영은 오는 31일까지 기프트카드 론칭을 기념하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프트카드를 구매하고 CJ ONE 앱에 카드 등록 후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해당 금액의 5%(기간 중 1회, ID당 최대 5000P)를 CJ ONE 포인트로 환급 받을 수 있다. 기프트카드는 올리브영 매장 및 CJ ONE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판매 매장 및 페이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J ONE 기프트카드 안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