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고객 대상 해외선물·옵션 2.99달러 할인수수료 혜택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KB증권이 해외선물?옵션 고객 대상‘H-able Global(헤이블 글로벌)’고객 감사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 파생상품 전용 HTS인‘H-able Global’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KB증권은 해외선물?옵션 신규 계좌 개설 고객과 2018년 5월부터 3개월간 거래가 없었던 장기 미 거래고객에게 신청일(유선신청)로부터 10월 말까지 $2.99(USD결제기준)의 온라인거래(H-able Global, Global able, M-able) 수수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기간 내 누적 999계약 이상 거래한 우수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인정 계약수는 1계약당 3.0달러 수수료 기준)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는 가까운 KB증권 영업점 및 7개 은행(국민, 우리, 씨티, 대구, 부산, SC, 기업)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Start able’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비대면 계좌개설도 가능하다.
기타 이벤트 신청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 글로벌BK부로 문의하면 된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