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LF몰, '인생한벌'서 아떼 바네사브루노 신상품 한정특가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LF몰과 브랜드가 기획한 신제품을 한정기간 특별가에 판매하는 인생한벌 시즌2
첫아이템으로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블라우스, 데님팬츠 선정
포토리뷰 작성 고객 대상 10% LF몰 마일리지 페이백 혜택 제공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LF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신개념 한정특가 플랫폼 ‘인생한벌’ 시즌2를 시작하고 ‘아떼 바네사브루노’ 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인생한벌 시즌2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템은 프랑스 감성의 여성복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한정판 블라우스와 데님 팬츠로 특유의 자연스러운 멋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핑크와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블라우스는 가볍고 부드러운 아사면 100%를 사용해 깨끗한 매력을 담았으며 프릴과 레이스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한 제품이다. 가을에 어울리는 차분한 중청 색감의 데님 팬츠는 밑단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배기핏으로 날씬한 라인을 연출해주며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기존 아떼 바네사브루노에서는 출시되지 않았던 40 사이즈를 단독으로 기획해 소비자들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LF몰은 인생한벌 시즌2에서 단 1주일 동안만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정가 23만8000원 블라우스를 16만8000원, 21만8000원 데님 팬츠를 15만8000원에 판매하고 오후 2시 이전 주문 상품의 경우 당일 출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 구매 후 오는 19일까지 포토리뷰를 작성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0% LF몰 마일리지 페이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가격 메리트를 높이는 동시에 제품 체험 관련 솔직한 후기 공유를 활성화해 고객들의 선택을 도울 예정이다.

한편 LF몰이 지난 3월 처음 선보인 인생한벌은 LF몰이 브랜드와 공동 기획을 통해 출시한 단독 신제품을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공개한 후 1주일이라는 한정된 기간 정해진 수량만큼만 정가 대비 2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신개념 한정특가 플랫폼이다.

LF몰은 인생한벌 플랫폼에서 매력적인 가격 혜택 외에도 아이템과 연관된 감성 스토리, 스타일링 팁, 제품 기획방향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는 동시에 제품의 상세 요소 및 실제 착용 모습을 파악할 수 있는 동영상을 제공해 편리하고 즐길 거리가 있는 온라인 쇼핑을 제안한다. Q&A란에 문의사항을 등록하면 매일 오후 2시~3시 담당 MD가 직접 답변을 제공해 제품과 관련한 심층적인 정보를 전달하고 궁금증을 해소시켜준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