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물고등어,멸치,건오징어 국내 최저가 목표로 10t 이상 물량 준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이 국민생선 고등어 등의 수산물과 건어물 특가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GS수퍼마켓은 이달 15일부터 21일까지 생물고등어 3마리 4980원,멸치 2종(국물, 볶음용) 9900원, 건오징어(200g)를 12800원에 판매한다.
GS수퍼마켓은 고등어 등의 인기 수산물에 대해 10t 이상의 물량을 준비하고, 국내 최저가를 목표로 기존가격 대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GS리테일과 수협중앙회가 지난 2016년에 체결한 업무협약(MOU) 2주년을 기념하며, 국내 산지의 우수 상품을 홍보하고 수산물 소비를 촉진해 산지의 어민을 돕겠다는 취지로 기획했다.
실제로 지난 2년간 GS리테일은 갈치, 오징어, 멸치, 건오징어 등 국내 산지의 우수한 상품을수협중앙회에서 공급받아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품질 좋은차별화 상품들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었다.
또한 GS수퍼마켓은 수협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수산물의 연구개발로 수산식품의 판매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수산식품 산업 발전과 어가의 소득증대로 이어져 모두가 함께 동반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수퍼마켓은 가격이 많이 오른 멸치와 건오징어 등의 건어물과 제철을 맞은 고등어를 알뜰한 가격으로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