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당분간 폭염 지속' 티웨이항공 대구발 러시아 노선 특가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티웨이항공 항공기.


당분간 폭염이 지속될 것이라는 소식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티웨이항공이 대구발 러시아 노선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8월 13일 오전 10시부터 9월 30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대상은 대구에서 단독으로 출발하는 블라디보스토크, 하바롭스크 2개의 러시아 노선이다.

탑승기간은 8월 13일부터 10월 27일까지로, 일부 제외 기간이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하바롭스크 8만 8590원부터 ▲블라디보스토크 9만 3710원부터다.

특히 2개의 러시아 노선을 운영하는 만큼 티웨이항공의 다구간 여행을 이용하면 시베리아 횡단 열차를 통해 두 도시를 모두 즐기고, 편리하게 입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특가 기간에 두 노선(블라디보스토크 노선의 경우 야간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항공권 운임 3만원 할인 쿠폰과 위탁 수하물 2만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쿠폰은 스마트 운임 이상에서 적용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대구에서 출발하는 티웨이항공의 단독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와 하바롭스크 노선으로, 특별하고 시원한 막바지 여름 휴가를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양성운 기자 ysw@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