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둘째 주 분양시장은 휴식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부동산 전문 리서치업체 리얼투데이에 따르면 8월 둘째 주에는 전국 4곳에서 견본주택이 문을 열 예정이다. 청약 접수가 이뤄지는 곳은 없으며 당첨자 발표는 10곳, 계약은 8곳에서 진행된다.
계룡건설은 10일 대구광역시 대명동 일대에 들어서는 '앞산 리슈빌앤리마크'를 분양한다. 지하 2층~지상 7층, 전용면적 49~84㎡, 총 409가구 규모다. 단지는 대구 지하철 1호선 대명역과 안지랑역이 가까운 역세권이다. 단지 옆 대구대명초를 비롯해 반경 1㎞ 내 대구남덕초, 대명중, 경상공업고 등 여러 학교가 위치한다.
같은 날 서희건설은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일원에 들어서는 '속초 서희스타힐스 더베이 2차'를 공급할 계획이다.
지하 4층~지상 34층, 전용면적 77~121㎡, 총 186가구 규모다. 단지는 인근에 속초 고속버스터미널이 있어 시외로 이동이 편리하며 이마트 속초점 등 여러 생활 편의시설이 단지와 근접해 있다.
혜림건설은 10일 강원도 춘천시 약사동 일대에 들어서는 '약사지구 모아엘가 센텀뷰'를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3층~지상 34층, 5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567가구 규모이며 이 중 388가구가 일반분양될 예정이다. 단지는 주변으로 약사천수변공원과 공지천이 위치해 쾌적한 주거 여건을 갖췄다.
같은 날 제일건설은 전라북도 김제시 신풍동 일원에 들어서는 '오투그란데 김제 신풍동'을 공급할 예정이다. 전용면적 84㎡, 총 154가구 규모다. 단지 인근에는 김제동초, 김제중?고, 금성여중, 김제여고, 김제농생명 마이스터고 등 다양한 학군이 조성돼 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