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상공회의소 © News1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울산=뉴스1) 조민주 기자 = 울산상공회의소는 10월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열리는 '제30회 울산산업문화축제' 참가자 및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1989년 제1회 공단문화제를 시작으로 올해 30돌을 맞이한 울산산업문화축제는 화목한 노사문화를 조성하기위해 울산시와 울산상의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전국에서 유일한 근로자 축제다.
올해 모집분야는 Δ산업평화상 Δ자녀와 함께하는 울산경제골든벨 Δ산업사진공모전 Δ산업체 대항 체육대회(족구, 탁구, 볼링) Δ울산근로자합창단 등이다.
우선 '산업평화상'은 노동조합 또는 노사협의회가 설립돼 있는 울산상의 회원사 중 5년 이상 무분규를 유지하고 있는 단위 사업장이면 20일부터 31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총 5개 사업장에게 상패와 300만원 상당의 전통시장 상품권이 수여될 예정이다.
'자녀와 함께하는 울산경제골든벨'은 울산소재 사업장 근로자와 초등학생 자녀가 팀을 이뤄 27일부터 9월 12일까지 선착순 100개팀을 선정한다.
대회는 10월13일 종하체육관에서 개최되며 골든벨을 울린 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장학금 200만원이 수여된다.
'산업사진 공모전'은 근로자 부문과 전문가 문으로 나뉘어 실시되며 울산소재 사업장 근로자와 울산지역 언론사 사진기자 또는 한국사진작가협회 회원이면 누구나 1인당 3점까지 접수할 수 있다.
올해는 울산경제의 미래를 주제로 울산지역에서 촬영된 사진만 참여 가능하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상금 300만원이 수여된다.
특히 올해 30주년을 기념해 30개 기업, 30명의 근로자로 구성된 가칭 울산근로자합창단을 신설하고 단원을 모집해 주목을 끈다.
참가 신청은 오늘부터 22일까지 가능하며 25일 오디션을 통해 소프라노, 알토, 테너, 베이스 각 파트별 7~8명을 최종 선정한다.
'산업체 대항 체육대회' 참가 신청은 각 종목별 협회로 접수하면 된다.
울산산업문화축제 참가 신청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울산상의 홈페이지 또는 울산상의 경영향상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minjuma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