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2 (일)

롯데호텔, 키즈 배스로브 출시 기념 키즈 모델 선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롯데호텔 이그제큐티브타워 프리미어 스위트 더블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호텔이 자체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해온의 키즈 배스로브 출시를 기념해 ‘제1회 롯데호텔 키즈모델 콘테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키즈모델 콘테스트는 롯데호텔의 전국체인에서 진행되며, 롯데호텔에 투숙하는 초등학생 이하의 아이들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롯데호텔에서 촬영한 아이의 사진을 ‘#롯데호텔 #롯데호텔키즈모델 #키즈모델콘테스트’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키즈모델 콘테스트 1등(1명)에게는 해온 키즈 배스로브 화보촬영 1회, 롯데호텔 이그제큐티브 타워 프리미어 패밀리 트윈 룸 1박, 라세느 조식 3인이 상품으로 제공되며, 2등(3명)에게는 해온 키즈 배스로브가, 3등(5명)에게는 성인 1명과 어린이 1명이 입장 가능한 키자니아 2인 가족권이 주어진다. 콘테스트 결과는9월 중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해온 키즈 배스로브는 어린 아이들도 활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후드타입으로, 물놀이나 샤워 후 물기 제거와 체온 보호에 탁월하다. 사이즈는 유아용(4세~6세)과 초등용(8세~10세) 2가지가 있으며 시그니엘서울, 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 L7의 브랜드별 로고가 새겨져 있다.

해온 키즈 배스로브가 포함된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만날 수 있다. 시그니엘서울에서 진행 중인 ‘스위트 써머 패키지’(60만원부터), 롯데호텔서울의 ‘모나르떼 패키지’(30만원부터), 롯데호텔부산의 ‘핫 써머 패키지’(27만원부터) 등이 있으며, L7명동, 강남, 홍대의 ‘써머 베케이션 인 L7 패키지’(16만원부터), 그리고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제주, 대전, 구로, 명동에서 진행되고 있는 ‘디어 마이 키즈 패키지’(13만원부터)에서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해온 키즈 배스로브를 제공하고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