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재능교육, '폴짝폴짝 그림책여행' 전시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재능교육은 재능문화와 공동으로 오는 8월 26일까지 JEI아트센터에서'폴짝폴짝 그림책여행! 마을에서 자연으로’(이하 폴짝폴짝 그림책여행)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폴짝폴짝 그림책여행’은 재능교육이 발행한 그림책 중 20권을 ‘마을, 들과 숲, 바다’ 등의 테마로 묶어 여행을 떠나는 컨셉으로 꾸며낸 전시회이다. ‘경험’과 ‘성장’이 전체 전시 내용의 큰 줄기를 이루고 있으며 그 배경으로 자연과 동물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도록 구성했다. 이번 전시의 주 타겟인 3세에서 8세 이하 아이들이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그림책의 내용을 감상하기 좋다.

전시장은 총 4층으로 되어 있으며, 각 층마다 달라지는 풍경은 마치 아이들이 직접 여행을 떠나는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1층에서 전시의 개요를 대략적으로 살펴본 후 4층으로 이동하여 역순으로 내려오며 관람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전시회 관계자는 “재능교육 그림책의 글과 그림은 생명, 자연, 성장 등의 큰 주제를 기반으로 하고 있어, 전시 콘텐츠로서 매우 가치가 있다"며 “아동친화지역으로 선정된 종로구에서 시행하는 어린이 축제에 참여하는 등 적극적으로 홍보에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폴짝폴짝 그림책 여행’ 전시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다. 입장료는 무료이나, 교육 및 체험프로그램은 사전 예약 후 참여가 가능하며, 소정의 참가비가 발생한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