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타임스퀘어X노스페이스, 착한 소비 이벤트 '특가 기획전'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오는 15일까지 1층 아트리움에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함께 '노스페이스 TNF 에디션 챌린지 & 히어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착한 기부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되는 '노스페이스 TNF 에디션 챌린지 & 히어로'는 노스페이스의 사회공헌 활동인 착한 기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소비를 통해 의료지원부터 빈민구호까지 다양한 사람들을 보호하자는 취지에서 비롯됐다.


이번 행사는 의류, 신발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수익금의 일정 부분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판매된 수익금의 일부는 월드비전을 통해 아프리카 탄자니아의 자립마을을 위한 식수 사업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노스페이스 TNF 에디션 챌린지 & 히어로'에서 판매되는 방수 등산화(12만원부터)와 방수 재킷(6만원부터)부터 초경량 바람막이(4만 9000원부터), 키즈 티셔츠(2만 8000원부터), 남/여 조끼(3만원부터), 캐주얼화(3만 9000원부터), 등산화(5만 9000원부터), 티셔츠(2만 8000원부터) 등으로 기존 소비자가격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노스페이스의 다양한 용품류는 30%에서 50%까지 큰 세일 폭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기타 균일가 제품들도 준비되어 있다.


타임스퀘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마련됐다. '노스페이스 TNF 에디션 챌린지 & 히어로' 이벤트는 노스페이스 에니션 포토월에서 사진 촬영을 한 뒤, 촬영 사진을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노스페이스에디션, #세상을보호하는착한소비, #월드비전) 캡슐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들을 받을 수 있다.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함께하는 이번 특별행사 '노스페이스 TNF 에디션 챌린지 & 히어로'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나눔을 위한 소비문화를 전파하고자 기획됐다"라며 "앞으로도 타임스퀘어는 다양한 사회 공헌 행사로 착한 소비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purin@sportsseoul.com


사진 | 신화커뮤니케이션 제공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