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여기 어때요?] 쪽빛 바다·섬을 내 정원처럼…루프톱 인피니트서 피로 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탠포드 호텔앤리조트 통영

매일경제

빼어난 경관의 스탠포드 호텔앤리조트 인피니트 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쪽빛바다 위 작은 섬들이 그림 같은 풍경을 선사하는 통영이 여행자의 발길을 붙잡는 핫 플레이스로 급부상했다.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충무김밥, 활어회 등 먹거리 또한 풍부해 남녀노소 모든 세대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하지만 주말이나 휴가철 통영 여행을 떠나려 해도 숙소 구하기가 무척 힘들다. 제대로 된 숙박시설도 부족할 뿐만 아니라 있다 하더라도 모두 예약 완료. 원하는 때 숙소 구하기가 쉽지 않다. 이를 대비해 나만의 리조트 회원권을 구입해두면 어떨까. 국내외에 체인 리조트를 운영 중인 스탠포드 호텔앤리조트 통영이 그 대안이 될 수 있다. 스탠포드호텔그룹은 1986년 뉴욕 맨해튼에 122실 부티크 콘셉트의 호텔을 시작으로 포틀랜드, 시애틀 등 북미 3곳과 파나마, 칠레 등 남미 2곳에서 성공적으로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호텔&리조트 체인이다. 2011년부터는 국내로 진출해 서울 상암동에 239실을 오픈했고 2017년에는 통영에 246실, 부산에 132실을 오픈했으며 경북 안동에 123실을 오픈할 예정이다.

스탠포드호텔그룹은 뉴욕 본사와 한국의 스탠포드호텔 매니지먼트(주)를 중심으로 향후 동남아시아 지역을 비롯해 서아시아 지역까지 50개 이상의 호텔을 계획 중이며 전 세계 약 1만실의 객실을 운영하는 글로벌 호텔체인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 246개 객실 갖춘 럭셔리 리조트

스탠포드 호텔앤리조트 통영은 한려수도의 수많은 섬 관광지 중에서 가장 인기 많은 바다 도시, 통영에서 이순신공원과 연화도 등 역사가 깃든 그림 같은 바다를 내 집 정원처럼 누릴 수 있는 곳에 위치한다. 모든 객실에 전용 테라스가 있어 탁 트인 바다 전망과 시원한 바닷바람을 만끽할 수 있다. 19층의 유려한 건물 외관과 246개 객실은 수페리어, 디럭스, 스위트의 호텔 사이트로 여행객을 맞이한다. 이외에 응접실과 쿡톱, 드럼세탁기까지 구비해 가족 여행에 적합한 콘도미니엄 형태의 리조트 사이트도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밤하늘의 별을 보며 잔잔한 파도소리를 자장가 삼아 잠들고 객실 안쪽까지 가득 쏟아지는 통영의 아침 햇살에 눈을 뜰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하늘과 바다가 이어지는 인피니트 풀

스탠포드 호텔앤리조트 통영의 부대시설로는 콘서트홀, 남녀사우나, 피트니스, 루프톱바, 마사지숍 등이 갖춰져 있다. 특히 최상층부인 19층에 있는 인피니트 풀은 하늘과 바다가 이어지는 듯한 풍광으로 인해 전국적으로 이름이 알려지고 있다. 하늘과 바다가 이어지는 듯한 착시 효과와 유려한 물결 느낌을 살린 수영장 풍광은 왜 이곳이 잊지 못할 인피니트 풀로 불리는지 금새 알 수 있을 만큼 멋지다. 여행의 피로를 단번에 풀어주는 인피니티 풀의 자쿠지 역시 빼놓을 수 없다.

◆ 각종 할인혜택 누리는 리조트 회원 모집 중

매일경제

246실 규모의 스텐포드 호텔앤리조트 전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탠포드호텔그룹이 경남 통영시에 운영 중인 스탠포드 호텔앤리조트 통영의 콘도 회원을 모집한다. 스탠포드 호텔앤리조트 통영은 그룹에서 계속 호텔 체인을 늘려가고 있는 가운데 유일하게 호텔과 콘도가 같은 건물에 있는 구조로 콘도의 회원으로 가입하면 회원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국내 체인호텔을 60~70% 할인해 저렴한 숙박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휴식과 비즈니스 등 회원권의 활용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분양가는 기명회원 12구좌제 기준 디럭스(20평형대)가 3000만원, 스위트(30평형대)가 5000만원이며 무기명회원은 기명회원 분양가의 110%를 적용한다. 일시불 가입 시 10% 할인되며, 입회 시 납부한 입회금은 10년 후 전액 반환된다. 회원 혜택를 보면 콘도는 연간 30일 회원 요금으로 숙박하며 인피니트 풀과 피트니스는 무료, 사우나 50% 할인, 직영 식음료 매장은 10% 할인된다. 창립 회원에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객실 무료이용권과 조식 무료식사권이 별도로 제공된다. 서울 상암동과 부산 남포동에 있는 특급호텔을 회원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해외 체인호텔 이용 시에도 특별 할인가를 적용받을 수 있다. 입회 문의는 서울은 상암동 호텔 내에 분양홍보관이 있다. 통영 현지에 가면 호텔 로비에 마련된 상담석에서 가능하다.

[전기환 여행작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