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본죽 밀타임’
본죽 밀타임은 죽 프랜차이즈 1등 브랜드인 본죽 16년 맛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간편죽 브랜드로 ‘군고구마죽’과 ‘밤라떼죽’ 2종(사진)으로 구성됐다. 새롭게 선보인 본죽 밀타임은 캡이 부착된 스파우트 파우치 포장으로 스푼 같은 도구 없이 음료처럼 즐길 수 있으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취식할 수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군고구마죽’은 225도 화덕에서 30분간 구운 군고구마를 그대로 담아 고구마의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밤라떼죽’은 달콤한 밤과 고소한 볶음현미로 만들어 맛은 물론 포만감까지 높였다. 두 제품 모두 한 팩에 100칼로리 미만이어서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제품 용량은 모두 130g, 가격은 2200원이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 씨유(CU)에서 단독 판매한다. 온라인에서는 본죽 공식몰 ‘본몰(www.bonmall.co.kr)’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본죽 밀타임’ 2종은 바쁜 일상으로 아침 식사 등 끼니를 거르기 쉬운 직장인이나 학생이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식사 대용식”이라며 “수퍼푸드인 귀리와 햄프씨드를 넣어 영양을 더했을 뿐 아니라 씹는 즐거움까지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