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4 (월)

'아르마니 뷰티 스토어' 세계 최초로 서울 강남에 열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신개념 디지털 뷰티 스토어 韓 한정 출시 '엑스터시 샤인 304 코란지' 29일부터 판매

뉴스1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아르마니 뷰티 스토어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혜민 기자 = 이탈리안 화장품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세계 최초로 '아르마니 뷰티 스토어'를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 파미에스트리트에 열었다.

22일 아르마니 뷰티에 따르면 이번 스토어는 디지털과 뷰티를 접목한 신개념 매장이다. 레드 카펫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시네마 콘셉트로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감성에 상상력을 더해 기획됐다.

아르마니 뷰티 스토어에서는 특별한 디지털 뷰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아르마니가 한국 여성에 헌정하며 개발한 립스틱 신제품 '엑스터시 샤인 304 코란지'를 만나볼 수 있다.

뉴스1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한국에 단독 출시한 '엑스터시샤인 304 코란지'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터시 샤인 304 코란지는 립밤 같은 보습력과 립스틱 같은 부드러움을 지닌 '엑스터시 샤인'의 새로운 오렌지 컬러다. 한국 여성의 창조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코란지'는 코리아 오렌지라는 뜻으로 한국 여성의 피부 톤에 맞춰 특별히 개발한 화이트 피그먼트 베이스의 오렌지 색상이다. 얼굴을 전체적으로 화사하고 밝게 톤 업 시켜준다. 한국에서만 29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아울러 아르마니 뷰티 스토어에는 직접 영화 속 주인공처럼 촬영 가능한 '셀프 슈팅 스튜디오'를 비롯해 자신의 메이크업을 저장할 수 있는 '커넥티드 미러', 아르마니 뷰티 룩에 사용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아르마니 룩스' 등 다양한 디지털 활동이 준비돼 있다.

또 뷰티 스토어에 입장할 때 제공하는 나만의 '디지털 뷰티 티켓'을 통해 매장에서의 모든 활동을 개인 휴대폰에 저장할 수 있다. 구매한 제품에 원하는 문구를 새길 수 있는 '인그레이빙 서비스' 또한 다른 매장과 차별화된 특별한 혜택이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관계자는 "아르마니 뷰티 스토어가 한국에 마련됐다는 점은 전 세계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한국 여성과 K뷰티의 영향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하는 것"이라며 "오직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공간인 만큼 신세대 뷰티 마니아들의 놀이터이자 핫플레이스로, 외국인들에게는 서울을 방문하면 꼭 들러야 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hemingway@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