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베이비앙, 제22회 서울 베이비 키즈페어서 여름내의와 방수요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국내산 무형광 프리미엄 출산육아용품 브랜드 베이비앙(Babyan, 대표 최영)이 6월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제22회 서울 베이비 키즈페어’(이하 서베키)에 신제품 여름내의와 방수요를 선보인다.

머니투데이

(좌)쿨한친구들 여름내의 '펭귄씨' 제품 (우)방수요 제품/사진제공=베이비앙


베이비앙 신제품 쿨한친구들 여름내의는 '더위를 찾아온 쿨한 친구들(Coooool Friends)'이라는 디자인 콘셉트로 여름휴가를 보내러 추운 지방에서 찾아온 친구들(펭귄씨, 물범씨, 스노씨)을 표현했다.

또한 베이비앙 신규 방수요는 '어딘가로 놀러가는 트래블 프렌즈(Travel Friends)'라는 콘셉트로 세상 이곳저곳을 여행하는 테마로 화이트&블랙 베이스에 포인트 컬러를 사용하여 심플하면서 귀여운 느낌을 살렸다.

4일간 열리는 박람회 베이비앙 부스(A-49)에서는 ‘만원의 행복’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제품을 10,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매일 오후 3시부터 1시간동안 타임세일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베이비앙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시글에 좋아요와 응원 댓글을 남기면 베이직라인 '행복'이라는 의미를 가진 네잎클로버 심볼이 들어간 대나무 60% 가제손수건을 박람회 현장에서 무료로 증정한다.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komoonsoon@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