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영유아 건강관리' 맘스클래스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육아교실 맘스클래스가 오는 29일 강남구에 위치한 스칼라티움에서 '영유아 건강관리’를 주제로 개최된다.

'크면서 좋아지겠지’라며 소아변비를 방치하면 장에 변이 오래 머물러 수분이 재 흡수되면서 배변 시 통증을 느끼게 되고 이를 참다보면 변의를 느끼는 것이 둔해지면서 결국 소아만성변비로 진행된다. 유아에게 이런 변비증상이 있으면 관장약을 사용해 배출을 도와야 한다.

이번 맘스클래스 1부에서는 어여모(어린이 여성 건강을 위한 약사모임)을 이끌고 있는 정혜진 약사와 함께 소아변비 예방법을 알아보고 그에 따른 실질적인 솔루션을 찾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2부에서는 한밤중에 아이가 갑자기 열이 났을 때, 고열로 인한 경련을 일으킬 때 부딪쳐서 멍이 들거나 외상을 입었을 때 등 집에서 일어날 응급상황 대처방법을 다양한 사례와 함께 기억하기 쉽게 알려줄 예정이다.

베이비뉴스의 맘스클래스는 매회 각 분야 전문가의 유익한 강의와 즐거운 레크리에이션, 푸짐한 경품 추첨, 인기 육아용품 체험 등으로 다채롭게 프로그램을 구성해 엄마들은 물론 국내외 영·유아 관련 기업의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육아교실이다.

보다 유익하고 차별화된 강의를 선보일 예정인 332회 맘스클래스는 강남구에 위치한 전문 웨딩홀 스칼라티움에서 진행되며 신청은 맘스클래스 홈페이지(http://class.ibabynews.com)를 통해 가능하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