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가족여행 인기 맛집으로 뜨는 치즈퐁듀 숯불닭갈비전문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치즈퐁듀숯불닭갈비전문점 칠오숯불닭갈비. ⓒ칠오숯불닭갈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치즈퐁듀숯불닭갈비전문점 칠오숯불닭갈비. ⓒ칠오숯불닭갈비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체력의 한계를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피로를 쉽게 느끼고 심지어 입맛까지 잃어버린 이들도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다. 이러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맛도 좋고 영양가도 챙길 수 있는 별미로 입맛을 되찾아 보는 걸 추천한다.

기분전환도 할 겸 맛있는 별미도 즐기고자 한다면 가평을 추천한다. 가평은 다양한 명소들이 즐비하고 도심에서는 쉽게 즐길 수 없는 별미를 선보이는 맛집들도 많다. 그 중에서도 아침고요수목원 근처에 위치해 있는 치즈퐁듀숯불닭갈비전문점 '칠오숯불닭갈비’는 꼭 방문해봐야 할 가평맛집으로 통한다.

흔히 먹을 수 있는 철판닭갈비에서 벗어나 숯불에 구워 보다 담백하고 잡내 없이 즐길 수 있고 맛도 소금구이와 양념구이로 나눠져 취향대로 선택해 즐기면 된다. 물론 모든 메뉴는 엄격한 품질 검수를 통해 선보이기 때문에 어떤 메뉴를 선택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모두 맛보고자 할 경우, 반반 주문도 가능하다.

가평 잣이 듬뿍 들어가 더욱 맛있는 치즈퐁듀는 '칠오숯불닭갈비’만의 맛의 포인트로 통한다. 맛있게 구운 닭갈비를 치즈퐁듀에 푹 찍어 한 입 먹으면 치즈의 부드럽고 고소함 그리고 가평 잣의 씹는 맛이 더해져 입안의 행복을 한 가득 채워준다.

또한 매장에서 뽑는 메밀 면으로 만든 순 메밀막국수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별미다. 매콤하면서도 새콤달콤한 양념과 건강한 메밀 면이 어우러져 입 안을 개운하게 하는 것. 이러한 환상적인 조합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닭갈비와 함께 주문해 즐긴다.

이처럼 별미로 한 상 가득 채운 '칠오숯불닭갈비’는 무더위 속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아침고요수목원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칠오숯불닭갈비’에서 맛있는 음식으로 나들이를 기분 좋게 마무리하려는 이들이 많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칠오숯불닭갈비의 관계자는 "본관 100미터 인근에 별관이 있어 기다림 없이 맛있는 숯불닭갈비를 먹을 수 있다. 별관에는 카페도 있어 후식까지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