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카카오게임즈, 스낵게임 ‘클래시 로얄 프렌즈’ 신규 캐릭 2종 추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HTML5 기반 스낵게임 ‘클래시 로얄 프렌즈’에 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2종이 추가됐다. 새롭게 추가된 ‘가드’는 보호막으로 공격을 방어할 수 있는 캐릭터로 레벨이 올라갈 때 보호막과 체력이 함께 업그레이드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신규 캐릭터인 ‘폭탄병 튜브’는 근거리에서 강력한 폭탄을 투척하고 공격을 받아 소멸될 때 자폭 형태로 적에게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IT조선

신규 캐릭터들은 다채로운 능력치로 기존 캐릭터 조합에 변화를 주며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클래시 로얄 프렌즈는 캐릭터 추가와 함께 원하는 스킬을 ‘골드(재화)’로 구매할 수 있는 ‘스킬 3종’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게임 시작 후 카드가 생성되는 초반 30초 동안, ‘스킬 장착’ 버튼을 통해 자동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는 ‘타워 대포’, 적을 밀어낼 수 있는 ‘통나무’, 체력이 가장 높은 세 명의 적을 공격할 수 있는 ‘번개 마법’ 스킬을 구매하고 이용할 수 있다. 신규 ‘스킬 3종’은 ‘클래시 로얄 프렌즈’의 핵심 재미 요소인 전략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보다 체계적인 영지 방어가 가능하다.

#카카오프렌즈 #카카오게임즈 #HTML5 #클래시 로얄 프렌즈 #스낵게임

Copyright ⓒ IT Chosun.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