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롯데컬처웍스-엔씨소프트, 캐릭터 브랜드 활성화 제휴 협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 사진=롯데컬처웍스 제공


롯데컬처웍스(대표이사 차원천)와 엔씨소프트(대표이사 김택진)이 손잡았다.

롯데컬처웍스와 엔씨소프트는 지난 20일 엔씨소프트 판교R&D 센터에서 캐릭터 브랜드 활성화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롯데컬처웍스는 향후 엔씨소프트의 '스푼즈' 캐릭터를 활용해 미니게임, 매점 굿즈 제작, 현장 이벤트, 캐릭터 상영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컬처웍스는 '스푼즈' 캐릭터인 비티, 신디, 디아볼, 핑, 슬라임 등이 등장하는 미니게임을 8월 내 출시할 예정이다. 미니게임은 전 연령층이 쉽게 즐길 수 있는 아케이드 게임으로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서 서비스된다.

미니게임 참가자를 위한 풍성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2주마다 게임 점수 고득점자 상위 100명에게 영화 관람권, 매점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무작위로 영화 할인권, 매점 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컬처웍스 측 관계자는 "엔씨소프트와 캐릭터 브랜드 활성화 제휴를 통해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귀여운 스푼즈 캐릭터를 롯데시네마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여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