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CJ오쇼핑, 소외계층 청소년 대상 '제주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CJ오쇼핑은 여름방학을 맞아 아시아교류협회와 연계해 진행하는 '제2회 영(YOUNG) 글로벌 리더 영어캠프'를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3000만원 상당의 운영 비용은 CJ오쇼핑이 전액 부담한다.

영 글로벌 리더 영어캠프는 제주도 소재 교육부 국립국제교육원 영어교육센터에서 다음달 2일부터 4박5일간 열린다. 초등학생 5~6학년생들이 자연스럽게 생활영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원어민 강사와의 제주도 탐방, 쿠킹클래스, 자동차 조립교실 등 다양한 체험학습 위주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해 영어캠프에 참여한 부산 명륜동의 한 지역아동센터 아동(13세)은 "영어를 좋아하지만 학교에서만 공부할 수 있어 많이 아쉬웠었는데 영어캠프에서 원어민 선생님들과 영어로 대화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서 좋았다"고 말했다.

CJ오쇼핑이 지원하는 이번 영어캠프에 참가하고 싶은 청소년은 아시아교류협회 홈페이지 혹은 CJ나눔재단의 CJ도너스캠프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 후 오는 21일까지 CJ도너스캠프 '공부방 지원' 코너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를 제출한 지원자 중 총 3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왕복 항공료와 숙식비 등 참가비 전액을 CJ오쇼핑이 지원한다.

남종우 CJ오쇼핑 상생경영팀 팀장은 "소외계층 청소년들이 어릴 때부터 다양한 경험으로 글로벌 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도록 작년부터 'YOUNG 글로벌 리더 영어캠프', '글로벌 청소년 인턴십' 등의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