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다이나핏,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아일보

사진제공=다이나핏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번째 본사 직영점… ‘강남 스포츠 로드’ 구심점 목표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서울 강남역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해 유통망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강남역은 특유의 젊고 활기찬 분위기로 여러 스포츠 브랜드 매장이 입점되어 있어 대표적인 스포츠 브랜드의 메카로 자리잡은 장소다. 다이나핏은 이번 매장 오픈을 통해 ‘강남 스포츠 로드’의 구심점을 목표로 한다.

이번 신규 매장은 다이나핏의 세 번째 본사 직영점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전개되는 대표적인 랜드마크 매장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다이나핏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의 외부 디자인은 ‘언더 브릿지(Under Bridge)’ 컨셉에 강렬한 스노우 레오파드 로고를 더했다. 매장은 1, 2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층에서는 슈즈와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웨어 라인을, 2층에서는 고기능성을 강조한 스포츠 웨어 라인을 각각 만나볼 수 있다. 마치 외국의 자유분방한 스트릿을 연상시키는 그래피티가 돋보이는 내벽 디자인으로 매장을 이동하는 동선에서 트렌디함을 느낄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다이나핏의 라인별 주력 디자인을 착용한 마네킹을 각각 디스플레이해 원하는 기능의 옷이나 스포츠 종목별 옷을 쉽게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다이나핏 마케팅 관계자는 “브랜드 런칭이 만 2년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은 성공적인 작년의 실적과 올해 상반기의 매출 호조로 이뤄낸 결실이라고 생각한다”며 “대표적인 스포츠 브랜드 집결지인 강남에 새롭게 둥지를 튼 만큼, 앞으로는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스포츠 웨어의 트렌드를 리드하겠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