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유산균 화장품 락토클리어,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제공 : 쎌바이오텍]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은 유산균 화장품 ‘락토클리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락토클리어몰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스킨플로라 크림(5g) 3개를 증정하고, 신제품 스킨플로라 크림(50ml)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정품 페이스 위시(150ml)를 제공한다.

유산균 화장품 ‘락토클리어’는 유산균 발효물을 활용해 균형 잡힌 스킨 플로라(Skin flora, 피부균총) 조성을 돕는 신개념 화장품으로, ‘락토패드(LACTOPAD, Enterococcus faecalis CBT-SL5, 이하 락토패드)가 핵심 성분이다. 락토패드는 천연 물질로 문제성 피부를 완화시키고 깨끗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미국화장품협회를 비롯해 국제화장품원료집과 국내화장품성분사전에 등록했으며, 앞서 국내 공인 화장품 임상업체에 위탁해 인체 피부 일차자극과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성에 대한 평가를 마쳤다.

또한 스킨플로라 크림은 강력한 수분 저장 능력을 갖고 있는 트레할로스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수분 증발을 막아 충분한 보습을 유지시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식약처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피부톤을 밝고 고르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락토패드는 유산균에서 추출한 박테리오신의 일종으로 피부 유해 미생물을 억제하는 효과가 뛰어나다"면서 "화장품 독성이나 유해환경 등으로 피부 본연의 방어능력이 떨어질 때 피부균총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락토클리어’는 훼이셜 워시, 익스폴리에이팅 클렌징, 액티브 크림, 핸드 크림, 스킨플로라 크림 등 5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달 중 마스크팩과 젤 폼이 추가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