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강임준 군산시장 당선인 "새로운 혁신으로 , 희망군산" 만들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강임준 군산시장 당선인 "새로운 혁신으로 , 희망군산" 만들겠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강임준 군산시장 당선인 "새로운 혁신으로 , 희망군산" 만들겠다 (군산=국제뉴스) 조판철 기자 = 새로운 혁신으로 이 위기를 극복하고, 희망의 군산을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좌절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군산을 위해 뛰고, 또 뛰겠습니다.

6.13지방선거에서 전북 군산시장에 당선된 강임준 당선인의 취임 소감이다.

당선자는 "지엠 군산공장 해결과 신재생에너지 일자리 1만개 창출, 지역화폐 전면유통 지역상권 활성화, 골목상권 살리기 5대 정책을 흔들림 없이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또 강 당선자는 "선거 때의 반목과 갈등은 내일의 더 큰 군산을 위해 잊어버리고 다 같이 협력해야 한다"면서 같이 경쟁했던 이근열, 진희완, 박종서, 서동석 후보에게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고 화합의 메시지도 덧붙였다.

다음은 당선 소감 전문.

먼저 시민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말씀을 올립니다.보내주신 성원 잊지 않고, 위기 극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첫 출발부터 경선, 그리고 본선에서 변함없이 저를 지지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특히 지금까지 함께 경쟁해 온 이근열 후보님, 진희완 후보님, 박종서 후보님, 서동석 후보님께도 위로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금 이 순간, 저는 제 앞에 놓인 과제가 얼마나 무거운 줄 잘 알고 있습니다.앞으로 걸어가야 할 길이 얼마나 중요한 길인지도 잘 알고 있습니다.

시민여러분과 함께, 그 걸음 시작하겠습니다.함께 끌어주고, 밀어주고, 손잡고 간다면 두려울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혁신으로 이 위기를 극복하고,희망의 군산을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좌절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군산을 위해 뛰고, 또 뛰겠습니다.

약속했던 지엠 군산공장 해결과 신재생에너지 일자리 1만개 창출, 지역화폐 전면유통 지역상권 활성화, 골목상권 살리기 5대 정책을 흔들림 없이 추진하겠습니다.

복합타운 조성을 통해 도시재생에 성공하고, 주거복지 해결과 도심 간 균형발전도 추진하겠습니다.

힐링하고 머무는 매력적인 관광도시 군산을 만들겠습니다.

여성과 엄마ㆍ아이들이 행복한 군산, 우리 아이들이 맘껏 숨 쉬는 군산, 청년 열정에 과감히 투자하는 군산, 농어민이 살기 좋은 시대를 열겠습니다.

노인과 장애인이 충분히 존중받는 노인ㆍ장애인 친화도시를 향해 가겠습니다.

반려동물 복지정책을 추진해 사람과 동물이 공존하는 군산을 만들겠습니다.

진심으로 열심히 뛰어, 군산의 위기를 반드시 기회로 만들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시민여러분께 고개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