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한명현 양평군수 후보 "동부지역에 최첨단 에코산업단지 유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양평=뉴시스】문영일 기자 = 한명현 자유한국당 경기 양평군수 후보는 12일 양평 동부지역에 최첨단 에코산업단지을 유치하겠다고 밝혔다. 2018.06.12. (사진=한명현 후보실 제공) photo@newsis.com


【양평=뉴시스】문영일 기자 = 6·13지방선거 한명현 자유한국당 경기 양평군수 후보는 12일 양평 동부지역에 최첨단 에코산업단지를 유치하겠다고 밝혔다.

한 후보는 “최첨단 에코산업단지는 공해없는 산업 단지로 자연환경을 보존하는 동시에 지역경제 활성화 및 청년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라며 "동부의 에코산업단지는 양평과 제2영동 고속도로를 이용 수도권 지역으로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교통의 요충지여서 파급효과가 클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에코산업단지에 유가공 식품 및 유기농 식품 첨단 산업단지를 유치해 식품 관련 벤처 타운을 설립, 우유, 치즈, 베이커리, 유가공 식품, 제과 등을 직접 현지에서 생산하고 판매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실질적으로 양평군의 청년 창업과 청년 취업 부분이 활성화 되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또한 "친환경 농법을 통한 특용작물을 재배할 부지를 배정하고, 지역 농가들과 함께 특용 작물 재배를 상품화하고 품목은 수경 인삼, 파프리카, 버섯류, 어성초, 명월초, 새싹, 삼채, 베리과류 등이며 판매 및 유통을 사회적 기업을 통해 활성화 하겠다"고 말했다.

ctdesk@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