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윤장현 광주광역시장,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역 일꾼 뽑는 선거에 참여해 당당하게 공민권 행사하길”

아시아경제

윤장현 광주광역시장이 부인 손화정 여사와 함께 8일 오전 동구 학운동 청소년수련관 사전투표소에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를 하고 있다. 사진=광주광역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문승용 기자] 윤장현 광주광역시장은 8일 오전 6시40분 동구 의재로 동구청소년수련관 1층에 마련된 학운동 1투표소에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 투표를 했다.

윤 시장은 이날 부인 손화정 여사와 함께 투표소에 도착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한 뒤 투표소 종사자들을 격려했다.

윤 시장은 “역사의 발전과 사회의 혁신은 주권자인 시민의 참여에서부터 시작된다”면서 “이번 지방선거가 지역의 미래를 열어갈 일꾼을 뽑는 중요한 선거인 만큼 광주시민들께서도 반드시 투표장에 나오셔서 당당하게 공민권을 행사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 “시 관련 부서와 소방안전본부는 이번 지방선거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만반의 태세를 갖춰 대비하라”고 지시했다.

한편 이번 지방선거 사전투표는 8~9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국 어느 사전투표소에서나 할 수 있고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사진이 첨부된 신분증명서를 지참해야 한다.

호남취재본부 문승용 기자 msynews@naver.co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