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6 (목)

조진웅X류준열 '독전', 알고보면 더 흥미롭다…비하인드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독전'이 충무로 명배우들과 이해영 감독이 직접 전하는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

최초 공개된 이번 영상은 배우들과 이해영 감독이 직접 밝힌 '독전'의 캐릭터, 로케이션, 캐스팅 비하인드로 구성, 심도 있는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실체 없는 마약 조직을 잡기 위해 독해져야 하는 형사 ‘원호’ 역의 조진웅은 수사 과정에서 만나게 되는 강렬한 캐릭터에 대해 “따로 에피소드를 떼어 작업을 해도 캐릭터마다 이야기가 하나씩 나올 만하다”고 전해 영화 속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각기 다른 개성을 더욱 궁금케 한다.

또한 영상 속 배우들은 입을 모아 자신의 캐릭터뿐만 아니라 다른 캐릭터들까지 눈여겨볼 것을 예고하며 '독전' 속 캐릭터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 가운데 이해영 감독 역시 다양한 캐릭터들을 작업하기 위한 섬세한 과정을 전해 호기심을 높인다. 그러면서 이해영 감독은 장소의 일반적인 특성을 장르영화에 녹여낸 과정을 전해 흥미를 자극하며, 이에 더해진 영상 또한 광활한 염전부터 용산역, 노르웨이의 설원까지 담고 있어 '독전'이 선사할 풍광과 신선한 장면들을 기대케 한다.

이어 강렬한 캐릭터들을 소화한 배우들에 대한 캐스팅 비하인드가 밝혀져 눈길을 끈다. 이해영 감독은 조진웅, 류준열, 김성령, 박해준, 차승원, 故 김주혁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영상 속 시선을 사로잡는 배우들의 열연은 이제껏 본 적 없는 이들의 연기 변신과 폭발적 시너지까지 예고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배가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배우와 감독이 직접 전하는 비하인드를 담은 영상을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독전'은 오는 22일 개봉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