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8 (금)

경산시민회관, '가족과 함께하는 키즈 매직 아트쇼' 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오는 30일 경산시민회관에서 열리는 ‘가족과 함께하는 키즈 매직 아트쇼’ 포스터(사진=경산시)


오는 30일 경산시민회관에서 열리는 '가족과 함께하는 키즈 매직 아트쇼' 포스터(사진=경산시) (경산=국제뉴스) 권상훈 기자 = 경산시민회관(관장 김낙현)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오는 30일 오후 6시, '가족과 함께하는 키즈 매직 아트쇼' 공연을 연다.

5월 문화가 있는 날에 진행되는 '가족과 함께하는 키즈 매직 아트쇼'는 어린이들에게 상상력과 창의성을 심어줄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있다.

공연은 공룡아저씨의 레크레이션으로 막을 열고,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마술쇼, 암흑 속에서 빛과 모래만으로 그림을 그리는 이색적인 드로잉 퍼포먼스, 캐릭터 뮤지컬 '미운오리새끼' 등이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감성적 소재로 진한 감동을 전해줄 '미운오리새끼'는 유쾌한 스토리와 독특한 분장과 의상, 재미있는 노래 등이 어우러져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김낙현 경산시민회관장은 "이번 공연을 계기로 가정의 소중함을 느끼고 아이와 부모, 서로를 향한 따뜻한 사랑과 행복을 채우는 5월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공연관람료는 전석 무료이며 오는 21일 오전 9시부터 예매사이트에서 예매가능하다. 기타 문의는 경산시민회관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