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하이원리조트, 인바운드 여행사 대표 초청 팸투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14일 강원 정선군 하이원리조트 C.C에서 인바운드 여행사(국내로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는 여행사) 대표들이 구호를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4~15일 진행되는 이번 팸투어는 인바운드 여행사 대표단을 대상으로 7월 오픈하는 워터월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원랜드 제공) 2018.5.14/뉴스1 © News1 박하림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선=뉴스1) 박하림 기자 =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는 14~15일 중국 및 동남아시아 주요 지역을 대상으로 외국인 단체관광객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총 20여개 인바운드 여행사(국내로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는 여행사) 대표들을 초청해 팸투어를 실시한다.

이번 팸투어는 7월 오픈하는 워터월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여행사 대표단은 팸투어 기간 하이원 워터월드 운영 계획에 대한 설명을 듣고 현재 완공을 앞둔 워터월드 시설을 포함해 골프장, 스키장 등의 레저시설과 콘도, 호텔 등의 숙박시설을 견학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후 하이원리조트 마케팅실 직원들과 함께 워터월드를 중심으로 숙박시설을 연계한 외국인 단체 관광객 전용 패키지를 개발하기 위한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이민재 하이원리조트 마케팅실장은 “외국인 단체 관광객을 모집하는 여행사 대표단에게 오는 7월 오픈하는 하이원 워터월드를 소개하고자 이번 팸투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특화된 관광 상품을 개발해 더욱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리조트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rimrock@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