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클럽' G마켓 체험단 1기 웰컴 파티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의 차별화된 쇼핑 경험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스마일클럽’ G마켓 체험단 웰컴 파티를 지난 10일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스마일클럽 G마켓 체험단은 지난 4월부터 모집한 140여 명의 지원자 중에서 대학생부터 사회초년생, 직장인, 주부 등 다양한 연령층에 걸쳐 선발된 최종 30명으로 구성됐다. 5월 10일부터 7월 10일까지 두 달간 활동할 예정이다. 체험단의 주요 활동은 스마일클럽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네이버 블로그 등 SNS에 후기 작성, 서비스 모니터링과 피드백 공유, 오프라인 행사 참석 등이다. 체험단에게는 월 30만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시크릿 리워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웰컴파티에서는 이베이코리아 스마일 마케팅팀 및 G마켓 BX팀(Brand Experience)이 스마일클럽과 G마켓 체험단에 대한 소개하는 시간을 시작으로, 체험단 활동에 대한 질의응답과 위촉장 수여 시간을 가졌다. 참석한 체험단원들에게는 스마일클럽 로고가 새겨진 스텐 보틀과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스마일클럽 굳즈도 증정했다.

이베이코리아 통합마케팅본부 김소정 본부장은 “스마일클럽 회원의 월평균 구매 횟수는 비회원에 비해 약 2배정도 높은 편이며, 스마일클럽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어 올해는 혜택과 서비스 강화에 더욱 주력할 것”이라며 “첫번째로 선발된 스마일클럽 체험단의 의견과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서비스 개선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