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강북구, 2018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시스】박대로 기자 = 서울 강북구는 28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2018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 학생 70명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대학생 아르바이트는 학생에게 구정 관련 업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직사회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사회생활 경험과 학비 마련에 도움을 주자는 취지로 매년 운영된다.

국내 소재 대학교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 신청대상이다. 28일 기준 구에 주민등록이 돼있어야 한다. 대학원생이나 제적생은 신청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청은 강북구 누리집(gangbuk.go.kr) 구민참여 → 구정참여 → 대학생 아르바이트 신청에서 온라인으로만 할 수 있다.

다음달 15일 오전 11시에 구청 4층 전산교육장에서 전자 추첨을 통해 아르바이트생을 선발한다. 선정된 학생은 7월2~30일 월~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근무하며 점심값 포함 하루 4만3650원 보수를 받는다. 업무내용은 자료정리, 사무보조, 현장업무 보조 등이다.

구는 아르바이트생들의 희망지, 전공, 자격 여부, 부서 특성 등을 고려해 구청 각 부서, 동 주민센터, 보건소에 배치할 예정이다.

선발인원 총 70명 중 14명이 특별선발된다. 국민기초생활 보장법상 생계급여나 의료급여 대상자의 본인 또는 그 자녀, 차상위 대상자의 본인 또는 그 자녀, 북한이탈주민을 별도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추첨 결과는 당일 오후 6시 강북구 누리집에 공개된다.

아르바이트 모집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은 강북구 홈페이지 새소식란에 게시된 모집안내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강북구 자치행정과(02-901-6086)로 문의하면 된다.

daero@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