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양구소식]자연치유 힐링 사업 업무협약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홍천=뉴시스】한윤식 기자 = ◇자연치유 힐링 사업 업무협약

강원 양구군은 힐링 프로그램 분야 발전을 위해 오는 15일 군청 회의실에서 (사)세계8체질자연치유협회와 ‘8체질 자연치유 힐링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체결되는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힐링 프로그램에 관한 정책 자문 및 연구를 비롯해 위탁교육 및 연수 프로그램 개발, 힐링에 관한 지식정보 교환 및 인적교류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세계8체질자연치유협회는 ‘건강 100세 시대’ 구현에 이바지하고, 주민들의 건강과 행복 증진을 위해 활동하고 있는 비영리 민간단체다.

◇관절질환 노인 대상 수중운동교실 운영

양구군보건소는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완화와 자기관리능력 향상을 위해 ‘관절 강화 수중운동교실’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수중운동교실은 65세 이상 관절질환을 앓고 있는 주민을 대상으로 15일부터 7월 26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청소년수련관 실내수영장에서 진행된다.

수강생들은 수영복과 수영모만을 준비하면 되고, 수강료는 무료다.

◇전국 남녀 중고등학교 유도대회

2018 용인대학교총장기 전국 남녀 중고등학교 유도대회가 양구문화체육관에서 열린다.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열리는 이번 대회는 1200여 명의 선수와 임원.심판이 참가하며 경기는 체급별 개인전, 단체전으로 나눠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러진다.

이번 대회는 대한유도회, 용인대학교, 강원도유도회, 양구군유도회가 주최·주관한다.

ysh@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