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경록,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대비 온라인 패키지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사진=경록 제공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온라인 패키지를 85% 가량 할인된 특가에 제공해 수험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해당 패키지는 구성, 혜택, 수강기간 등에 따라 5개로 나뉜다. 이중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평생 교육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평생회원반’, 자격증 단기 취득에 초점을 맞춘 ‘전과목대비반’이 회원들에게 가장 선호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의 인강은 반복수강을 통해 합격률을 단기에도 높일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돼 있다. 이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베테랑 교수진이 과목별 중요 내용만 집중적으로 강의하기 때문이라는 게 경록 측 전문가의 설명이다.

또한 이 패키지의 교재는 학습자가 자연스럽게 반복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유도해 합격률 증가에 도움을 준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에 참여해 적중률이 높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아울러 해당 패키지 수강생에게는 다채로운 혜택이 주어진다.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제한 없이 응시 가능한 ‘IT 학습센터’의 이용권과, 꾸준히 수익을 내기 유리한 임대관리사를 양성하는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특전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공경매 마스터과정 역시 무상으로 지원한다.

경록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합격에 기여하고자 관련 온라인 패키지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게 됐다”며 “올해에도 어김없이 많은 합격자를 배출해낼 것”이라고 전했다.

콘텐츠부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