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에스트라, 식품안전의 날 기념 표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11일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 과천청사 대강당에서 열린 제 17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서 에스트라 바이탈뷰티 품질보증팀이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 김성호(왼쪽)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장과 정은경 에스트라 바이탈뷰티 품질보증팀 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시스】류난영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하는 에스트라 바이탈뷰티 품질보증팀이 식품위생수준 향상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아 제 17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서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경기 안성에 위치한 에스트라사업장은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GMP) 인증은 물론 건강기능식품 생산에 식품안전관리기준(HACCP) 인증을 받아 바이탈뷰티의 메타그린, 명작수, 슬리머DX 등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표창장을 수상한 에스트라 바이탈뷰티 품질보증팀은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연구개발, 생산 전반에 대한 관리를 통해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제조 판매해 국내 건강기능식품산업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것을 인정받았다.

특히 에스트라 바이탈뷰티 품질보증팀은 아모레퍼시픽의 녹차, 인삼, 콩 등에 대한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철저한 '원물 관리시스템'을 운영하며 건강기능식품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원료 구매부터 제품 출하에 이르기 까지 생산 과정 전반에 대한 '안전관리 4단계 시스템', 선제적으로 도입한 '식품 이력 추적관리시스템'을 통해 안전한 건강기능식품 및 식품을 제조, 유통에 기여함을 인정받았다.

한편 '식품안전의 날'은 식품안전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2002년부터 매년 5월14일을 기념일로 제정,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로 17회를 맞았다.

you@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