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뉴발란스가 운동과 야외 활동을 위한 우먼스 라인 ‘액티브 서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액티브 서머는 뉴발란스 우먼스의 슬로건 ‘밸런스 유어 라이프’ 메시지를 담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며 나만의 밸런스를 찾아 나서는 여성들을 위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워터백 크롭탑’은 일반 브라탑보다 긴 기장감으로 몸매를 잡아주며 등 부분에 탈착 가능한 지퍼가 있어 입고 벗기가 용이하다. UV 차단과 속건 기능을 갖췄다. 헤어밴드, 레깅스 등으로 '서머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액티브 서머 라인은 우먼스 전문 매장을 포함한 전국 뉴발란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울러 뉴발란스는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개장 2주년을 기념해 우먼스 피트니스 행사 ‘GNO(Girls Night Out) 강남’을 13일 개최했다. 총 40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뉴발란스 우먼스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바베바니, 고니니와 함께 하는 필라테스와 웨이트 트레이닝 클래스로 구성됐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뉴발란스 우먼스의 대표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동시에 ‘NB 우먼스 스튜디오’를 통해 요가, 필라테스, 발레 등 20여 종류의 운동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복합 피트니스 체험 공간이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