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1 (목)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에 1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발표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게임에 ‘세력전’과 ‘소울웨폰’이 선보인다. ‘세력전’은 원작에서 착안해 기획된 시스템으로 협력과 대립을 반복하는 루케도니아, 웨어울프, 유니온 등 세 진영의 경쟁 콘텐츠이다. 유저는 하나의 세력을 선택해 세력간 경쟁을 펼치며 순위에 따라 차별화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소울웨폰’은 웹툰 원작에 등장하는 가주들의 특별한 무기로 ‘일반’과 ‘고유’로 구분된 능력치를 보유한다. ‘일반 능력치’는 어떠한 캐릭터가 장착하더라도 적용되지만 ‘고유 능력치’는 ‘소울웨폰’에 맞는 캐릭터가 장착했을 때에만 능력을 발휘한다.

‘소울웨폰’은 게임 내 퀘스트와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하며 획득 채널은 점차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또 신규 캐릭터 ‘마두크’가 공개된다. 원작에서도 권모술수에 능한 악역으로 등장했던 ‘마두크는 5성으로 유니온 장로이자 웨어울프 로드를 역임했던 절대자 중 한 명이다. 1주년을 기념해 25일 모든 유저들에게 지급된다.

1주년 축하 이벤트도 전개된다. 특별 7일 출석 이벤트로 ‘5초월 캐릭터 선택권’, ‘절대자 계약권’ 등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행동력 소모 이벤트를 통해 행동력 1개만 사용해도 365개로 되돌려 주고, 누적 사용량에 따라 ‘6성 일반 캐릭터 선택권’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캐릭터 투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계획이다.

[김종민 기자 kaarrr@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