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아리따움, '아이오페 브랜드 위크' 진행…풍성한 할인 혜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사진=아리따움 몰 캡처



아시아투데이 정지희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은 오는 30일까지 ‘아이오페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이오페의 에어쿠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 위크에서 아모레퍼시픽은 아이오페 전 상품 10% 할인, 베스트 아이템 30% 할인, 1+1 혜택 등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아이오페 브랜드 위크에서는 ‘슈퍼 바이탈’ ‘화이트젠 듀얼 에센스’를 30% 할인하며, 남성 그루밍 고객을 위해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기획 세트’를 30% 할인 판매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각질&수분 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베스트 키트’나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SOS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5일간 ‘원데이 이벤트’를 통해 ‘슈퍼바이탈 마스크’ ‘UV 쉴드 선 프로텍터’ ‘컬러핏 립스틱’ 등 하루에 한 제품씩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아이오페 브랜드 위크 한정 기획으로 출시되는 ‘히아루로닉 크림’ 세트와 ‘더마 리페어 시카 크림’ 대용량(100ml)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오페 브랜드 위크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