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모바일 쇼핑족 잡아라'…일룸, 모바일맞춤형 홈페이지 '새단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곽선미 기자 = 퍼시스그룹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인 일룸이 모바일 '쇼핑족'이 늘어남에 따라 모바일 환경에 맞게 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고 25일 밝혔다.

일룸의 새 홈페이지는 온라인 환경은 물론 모바일 환경에도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 트렌드와 실생활에 밀접한 콘텐츠를 선별적으로 제공하고 어떤 기기를 사용해도 소비자가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유저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공간에 맞춰 적합한 제품군을 제공하고 인테리어 팁도 제시하는 '큐레이팅 서비스'도 새 콘텐츠로 추가됐다.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 공간에 맞는 제품을 구매할 때 편리할 것으로 보인다.

소비자가 직접 자신이 거주하는 아파트 도면에 가구를 배치하는 'IOS 기능'도 갖췄다. 일룸 매장을 방문해야 받을 수 있었던 가구 배치 컨설팅이 홈페이지 접속만으로 가능해진 셈이다. 로그인과 결제 시스템도 간소화했다.

일룸은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페이지에 구매 제품에 대한 리뷰를 등록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우수 후기를 남긴 참가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이 제공된다.

일룸 관계자는 "고객이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환경으로 개선하고자 온라인 쇼핑몰을 리뉴얼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어느 곳에서든 제품들을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다병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gs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