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코타키나발루 (서울=국제뉴스) 김성민 기자 =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도심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반딧불투어'가 포함되는 '코타키나발루'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코타키나발루 반딧불투어'는 청정지역이자 숲으로 둘러싸인 곳이 많아 반딧불이 서식하기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어 투어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곳인코타키나발루에서의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본 기획전에서 추천하는 '판 보르네오 3박5일' 상품은 국적기를 이용해 코타키나발루까지 직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공항에서 25분거리에 위치한 판 보루네오 호텔에서 편안한 숙박과 전 일정 식사를 제공한다.
판보루네오 호텔은 레스토랑은 물론 야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바&라운지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무료지역셔틀버스를 운행한다.
뿐만 아니라 일정동안 코타키나발루 주요관광지인 산호섬호핑투어, 선셋보트투어, 반딧불투어, 시내관광, 나이트투어 등을 둘러볼 수 있으며 반나절 자유일정으로 관광과 휴양을 골고루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본 기획전에서 소개하는 상품 중 '판 보르네오 호텔' 관련상품을 예약 시산호섬호핑투어 및 선셋보트투어를 제공하며 $90상당의 반딧불투어 무료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노랑풍선 동남아2팀 홍민경 대리는 "본 상품은 국적기인 대한민국 직항 항공으로 편안하게 떠날 수 있으며 전일정 식사가 포함되어 있어불편함을 최소화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고 설명하며 "연인, 친구, 가족단위 여행객은 물론 중장년 층 여행객에게도 최고의 여행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코타키나발루 반딧불투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