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이효성 방통위원장 제주도 방문…'한국민영방송의 날' 기념식 참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모두발언하는 이효성 방통위원장 (서울=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 이효성 방송통신위원장이 12일 오전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2018년 제1차 클린인터넷방송협의회에서 모두발언하고 있다. 2018.3.12 ryousanta@yna.co.kr/2018-03-12 11:19:13/ <저작권자 ⓒ 1980-2018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효성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이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2일간 제주도를 방문해 ‘한국민영방송의 날’ 기념식에 참석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위원장은 17일 한국민영방송의 날 기념식 및 시상식에 참석해 방송의 다양성과 지역성 구현을 위해 노력하는 민영방송사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민영방송대상 수상자들에게 축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둘째 날인 18일에는 제주방송, KBS견월악송신소 및 KCTV제주방송을 방문해 지역 방송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특히 이 위원장은 KBS 견월악송신소에서는 송신탑 기반시설 지반침하, 화재・정전시 방송시설 보호대책 등 안전점검에 철저를 기해줄 것을 당부할 예정이다. 이어 KCTV제주방송을 방문해 앞으로 종합유선방송사업자(SO)가 결합판매 시장에서 공정한 경쟁을 할 수 있는 환경 조성과 관련된 의견을 청취할 예정이다.

김위수 기자 wikiwiti@ajunews.com

김위수 wikiwiti@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