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대전소식] 갤러리아·롯데, 다양한 봄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전=뉴시스】김양수 기자 = ◇갤러리아타임월드 '갤러리아 위크(galleria week)' 선보여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오는 29일까지 새 봄을 맞는 쇼핑객들을 위해 '갤러리아 위크(galleria week)'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기간 중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주말인 23~25일 동안 갤러리아카드·멤버십카드로 단일매장에서 일정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5% 상당의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2018년 프로야구 개막 축하 이벤트도 마련돼 당일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화이글스 헤드폰·보조배터리·휴대용 선풍기 등 행운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층별 이벤트도 선보여 2층 엘본더스타일 매장에서는 지방시·발렌시아가·발렌티노·펜디 브랜드가 참여하는 명품 핸드백 특집전과 비비안웨스트우드 이월상품전이 열리고 지하1층에서는 봄맞이 선글라스 특집전, 봄 슈즈 특가전이 펼쳐진다.

5층 아동 행사장에서는 봉통 이월특집전이, 여성의류 행사장에서는 동우모피 최종가전과 세루치 이월상품전이 열리며 7층에서는 아디다스오리지널스 슈즈 특집전과 슈페리어 봄 이월 기획전, 엘로드 봄·여름 이월상품전이 각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교보문고와 함께하는 '북 페스티벌'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봄과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쇼핑 고객들을 맞이한다.

지하1층 특설행사장에서는 '교보문고와 함께하는 북 페스티벌(Book Festival)' 팝업행사가 5월 말까지 열려 유·아동 인기 서적을 비롯해 교보문고 선정 베스트셀러 등 총 500여종의 서적을 선보인다.

서적 분야별 할인행사도 준비돼 어린이 영어 팝업북, 스토리북 등은 20~50% 할인판매되고 중고도서 파격세일 코너에서는 어린이 팝업북과 스토리북, 수입 아동도서를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중고도서 3권을 5000원에 판매하는 특가행사와 도라에몽, 포켓몬스터, 미니언즈 등 인기 캐릭터 인형을 각 9900원에 제공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신학기를 맞아 영 캐주얼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봄학기 캠퍼스룩 페스티벌'이 선보여 유명 의류 브랜드를 40~50%할인 판매한다.

또한 야외활동과 운동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아식스·스코노·K-SWISS·휠라·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등 유명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스포츠 봄 트레이닝&슈즈 대전'도 진행된다.

kys0505@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