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파파존스서 ‘뮤지컬 명성황후 초대권’ 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월 프로모션 메뉴 주문시 자동 응모

이데일리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한국파파존스가 3월 프로모션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명성황후’ 티켓을 증정하는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월 프로모션 메뉴를 주문할 경우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1인 2매)에게 초대권을 제공한다. 응모 기간은 오는 25일까지이며 지난 19일부터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공연은 27일~29일 오후 8시 공연과 4월 1일 오후 6시 30분 공연으로 당첨자는 SMS 혹은 이메일을 통하여 개별 안내된다.

이벤트 응모 조건인 3월 프로모션은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함께 주문했을 시 각각 20%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피자는 베스트 메뉴인 ‘수퍼 파파스’를 포함해 ‘존스 페이버릿, ’스파이시 치킨 랜치‘, ’페퍼로니‘, ’하와이안‘ 등 5종이며, 사이드 메뉴는 ’더블초코칩 브라우니‘를 비롯해 ’치즈 스틱‘, ’베이컨 치즈 스틱‘, ’파파스 윙‘, ’치킨 스트립‘, ’파파 베이크‘ 2종, ’파파스 파스타‘ 2종, ’브래드 스틱‘ 등 10가지로 구성돼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파파존스를 보내주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우리나라 대표 뮤지컬인 ’명성황후‘ 초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문화 이벤트를 포함해 고객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파파존스 문화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는 뮤지컬 ’명성황후‘는 조선 제26대 왕 고종의 왕비이자 대한제국의 첫 황후였던 명성황후 서거 10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대형 창작 뮤지컬로, 1995년 초연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대한민국 뮤지컬 최초로 브로드웨이와 웨스트엔드에 진출한 바 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