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서미영 인크루트 대표, 숙명여대서 특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1세기 취업학교'로 강연

아시아투데이

서미영 인크루트 대표가 숙명여대 진리관에서 대학생들에게 강연을 하고 있다./제공=인크루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인크루트는 서미영 대표가 지난 21일 숙명여자대학교 진리관에서 열린 ‘최고경영자(CEO) 특강’을 위해 강단에 올랐다.

이번 강연은 국내 최초의 취업포털 인크루트 공동창업을 이끈 서미영 대표의 삶과 가치관 공유를 통해 숙명여대 재학생들이 자신의 미래를 구체화하고, 목표를 구체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이날 강연의 제목은 ‘21세기 취업학교’였다. 서 대표는 “4차 산업혁명 시대, 즉 향후 다가 올 로봇과의 공생기(共生期)에 핵심인재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자신만의 영역에서 고유한 잡포지션(Job Position)을 만들고, 대학생 때부터 매사에 프로페셔널한 자세를 갖추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고 강조했다.

강연을 마친 서 대표는 “21년 전 창업에 도전했던 것은 내 인생 최대의 전환점이었다”며 “그 때의 내 또래 대학생들과 함께, 불쑥 찾아온 기횔 잡아 쥔 그 행운의 순간을 공유할 수 있어 뜻 깊었다”고 강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인크루트는 최근 ‘좋은 일 찾을 땐 인크루트’ 캠페인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 정보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2018 상반기 공채시즌을 맞이해 제공 중인 ‘공채준비 올인원’ 서비스 역시 구직자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