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분양특집]힐스테이트 리버시티-김포도시철도 풍무역 11월 개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건설이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향산리 일대에 짓는 ‘힐스테이트 리버시티’를 3월 말 분양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리버시티는 총 3510가구로 지하 2층~지상 21층, 52개 동 규모로 2개의 단지로 공급되며, 1단지는 1568가구, 2단지는 1942가구다.

전용면적 기준 68~121㎡로 총 41개 타입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힐스테이트 리버시티는 현대건설 자체 사업장으로 부지 매입부터 시공까지 현대건설이 책임지고 진행한다. 자체 사업의 경우 분양 성적에 대한 책임을 고스란히 건설사가 져야 하는 만큼 현대건설이 가지고 있는 신기술과 좋은 마감재 사용 등을 총동원해 입주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리버시티가 위치하는 김포 향산지구는 교통환경도 크게 개선된다. 단지 인근으로 11월 김포도시철도가 개통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리버시티와 인접한 풍무역에서 3개 노선 환승이 가능한 김포공항역까지 2개 역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힐스테이트 리버시티는 전 가구 100% 남측향으로 단지를 배치했고 전체 가구의 약 70%를 판상형 맞통풍 구조로 설계했다. 일부 가구의 경우는 테라스하우스와 펜트하우스로 제공된다.

또한 최첨단 편의 시스템으로 힐스테이트 IoT(사물인터넷) 서비스인 하이오티(Hi-oT) 서비스를 적용해 입주고객은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구 내 조명·가스·난방 등의 빌트인 기기와 IoT 가전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인근(김포시 고촌읍 전호리 672)에 위치해 3월 말 오픈 예정이다.

[이투데이/구성헌 기자(carlov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