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국내 최대 간편식 요리대회 열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NS홈쇼핑, 5월3일 ‘NS Cookfest 2018’ 개최



[헤럴드경제=이혜미 기자] 나만의 가정 간편식 레시피를 뽐낼 수 있는 요리경연대회가 열린다.

NS홈쇼핑은 오는 5월3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NS Cookfest 2018’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NS Cookfest’ 행사는 ‘건강한 가정 간편식 대중화를 위한 레시피 발굴’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헤럴드경제

지난해 치러진 ‘NS Cookfest 2018’ 요리경연 모습. [제공=NS홈쇼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건강한 아이디어 가정 간편식’이 경연 주제이며, 레시피ㆍ간편성ㆍ대중성을 평가해 수상자를 선발한다.

경연은 ‘가정간편식요리’ 부문(일반 60팀, 학생 30팀), ‘건강한 시니어간편식(대학단체 10팀)’ 부문으로 나뉘어 펼쳐진다. 2인 1팀으로 레시피를 접수하면 심사를 거쳐 선발된 총 100팀이 5월 3일 열리는 본선 무대에서 경합을 벌이게 된다.

가정간편식 일반부문 대상은 3000만원, 최우수상은 1000만원, 학생부문 최고상인 최우수상은 500만원 등 총 1억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행사 당일에는 요리경연뿐 아니라 관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라이브 스튜디오를 통해 NS홈쇼핑의 대표적인 식품 특화 프로그램인 ‘투맨스토리’ 생방송을 현장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다. ‘가정간편식 체험존’, NS홈쇼핑 입점 식품 브랜드로 구성된 ‘명품 식품관’, 하림그룹 가족사가 운영하는 ‘명품 정육점’을 통해 특가판매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NS홈쇼핑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NS몰에서 오는 26일부터 진행된다.

도상철 NS홈쇼핑 총괄사장은 “이번 ‘NS Cookfest 2018’을 일반인과 전문가들이 함께 발전적인 식품산업의 지향점을 고민하고 식품 트렌드를 이끌어 갈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겠다”고 했다.

ham@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