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7 (목)

HDC아이앤콘스 '논현 아이파크'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현대산업개발그룹 계열사인 HDC아이앤콘스가 이달 강남 YMCA 부지인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25-6번지에 공급하는 ‘논현 아이파크’ 오피스텔이 분양 중이다.

전용 면적 26~34㎡, 194실의 ‘논현 아이파크’는 소형 위주로 구성되며 원룸형과 복층형 구조(일부 세대)로 공급된다.

단지에서 약 400m 거리에 학동초등학교가 있으며 언북중학교와 언주중학교, 영동고등학교 등이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다. 대치동 학원가도 인접해 있다.

이데일리

단지 반경 500m 내에 지하철 9호선 언주역과 선정릉역을 비롯해 7호선 학동역, 7호선·분당선 강남구청역이 있어 강남을 비롯한 서울 각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분양 관계자는 “차량 이용 시에도 강남·북을 아우르는 광역 교통망을 누릴 수 있고 강남역, 역삼역, 코엑스 등 주요 업무지구와도 가까워 직주근접 조건에 해당한다”고 말했다.

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역삼점 등 대형 복합편의시설이 단지 인근에 있으며 더라움아트센터, 스포월드, 강남차병원 등의 문화·체육·의료시설도 가깝다.

한편 현대산업개발그룹 계열사인 HDC아이앤콘스가 이달 강남 YMCA 부지인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25-6번지에 공급하는 ‘논현 아이파크’가 공급된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