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5 (화)

뮤지컬 '킹키부츠' 대표 TV 프로그램에 '긍정파워' 전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민희 기자]
뉴스테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뮤지컬 '킹키부츠'가 음악프로 '배철수의 음악캠프'와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다.

뮤지컬 '킹키부츠'는 3월 9일 금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 MBC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는 정성화와 김호영가 넘버 'STEP ONE'을 선보였다. 이날 출연한 배우 정성화와 김호영은 배철수와의 오랜 인연부터 김호영의 과거 사업 아이템이었던 양말과 커피숍에 대한 이야기까지, 라디오 부스에서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어 3월 11일 토요일 오후 5시 35분에 방송된 KBS 1TV 음악프로 '불후의 명곡'에는 뮤지컬'킹키부츠'의 로렌 역의 김지우와 롤라 역의 최재림, 엔젤 역의 전호준, 박진상, 이종찬, 김강진, 배나라, 이로운이 전설 故 이영훈 편에 출연해 뜨거운 무대를 선보였다.

뮤지컬 '킹키부츠'는 '진정한 나'를 찾는 현대인들에게 파워풀하고 긍정적인 영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주인공 찰리 역에는 배우 김호영과 이석훈, 박강현이 출연한다. 롤라 역에는 배우 정성화, 최재림, 로렌 역은 김지우가 열연한다. 돈 역에는 고창석, 심재현, 니콜라 역은 고은영, 조지 역에 이우승, 엔젤 역에 전호준, 박진상, 이종찬, 김준, 김강진, 배나라가 출연한다.

뮤지컬 '킹키부츠'는 2018년 4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CJ E&M㈜

<저작권자 Copyright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